[우수특허] 이레퀸코스메틱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우수특허. 이레퀸코스메틱


이레퀸코스메틱(대표 박이레)은 기능성 천연화장품 및 커플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지난 5월 피부 톤업용 화장료 조성물을 특허 출원했다.

기존 톤업용 화장품은 즉각적인 미백효과와 안색개선 효과는 있지만 보습력 저하와 민감 피부 사용시 피부 트러블 등의 단점이 있었다. 이레퀸코스메틱은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피부 톤업용 조성물의 특허기술을 개발했다. 핵심기술은 피부 트러블 없이 피부 미백을 구현하면서 보습력 유지까지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레퀸코스메틱이 개발한 피부 톤업용 조성물은 제형에 특별한 제한이 없어 통상적인 제형 레시피인 현탁액, 유탁액, 페이스트, 젤, 크림, 로션, 선로션, 선크림, 파우더 등 다양한 형태로 구현할 수 있다. 또한 화장료 조성물의 함량이 높을수록 자외선 차단 및 보습 효과, 피부 저자극에 탁월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 특허기술을 적용한 ‘르앤라 칼라민 톤업 선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화장품으로 천연한방성분과 특허 화장료 조성물을 혼합해 피부에 저자극이며 뛰어난 미백과 자외선 차단 효과 등을 볼 수 있다. 또한 민감성피부에도 트러블 없이 사용하기 좋은 선케어 제품이다.



네이버 채널에서 한국일보를 구독하세요!

[정치채널X] [뉴스보야쥬] [밀크] 영상보기

한국일보닷컴 바로가기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